건강한 피부 만들기

구순염 완치후기 틴트 립스틱 추천(봄라이트)

SIMS POURNOUS 2022. 1. 31. 15:46
반응형

구순염 완치했습니다..!!

예전에 피부염블로그 운영했을때 가장 인기있던 게시물이

구순염 게시물이었는데 ㅎㅎ..

다 낫는데 한 2년 걸린것 같네요.

ㅜㅜ..

 

입술에 아무것도 못바르고.

그랬습니다...

그랬는데 이제는 립스틱이나 틴트를 바를 수 있게 되었어요!

와항항항..ㅜㅜ

너무 기뻥..그말은 즉슨 입술 피부장벽이 완전히 돌아왔다는 것!!

 

근데 완전히..?까진 아닌것 같은게 한번 발병하니까

예전에는 정말 독한 립스틱도 잘 바를 수 있었는데

이제는 약간 두려운..?느낌이 들기도 하고 실제로 너무 오일리하거나 향료가 있거나 그런건 못바름..;

 

일단 여러분들의 시간을 위해 핵심만 빠르게 말해볼게요.

제일 중요했던 완치 방법은 노보습으로 일단 장벽을 어느정도 만들고

재생보습제(더말리부 구리아연크림)으로 재생을 시키고

 

중요*100으로 제가 매일 지켰던 건 입술각질 뜯지 않기

오일로 입술 각질 밀어버리지 않기(누른다는 느낌으로 보존해야함)

 

그리고 치약은 소금치약을 썼습니다.

독한 치약 쓰면 입술 난리남..

 

이렇게 입술을 잘 사수해주면 어느새 입술은 나아있습니다.

각질 보존을 하는게 구순염에 제일 중요해요.

 

그리고 이제 입술이 나아지면 입술도 조금 생기를  되찾을 필요가 있잖아요...?

그래서 립스틱을 여러개 테스트해봤고 다행히도 맞는걸 찾았아요@!!

 

바로바로 네추럴샤인 ㅜㅜ..

사실 네추럴샤인은 제가 갓 대학 들어가고 나서부터 알던 곳이긴 한데

그땐 구순염이 없었어서 ㅡㅡ... 거들떠도 안보다가

우연히 광고 다시 보고 앗 네추럴 샤인이라는게 있었지..??? 이러면서

구입해본거거든요..

근데 정말...ㅜㅜㅜㅜ 존재에 감사합니다..

네추럴샤인에서도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립밤으로 된거 말고 말고 물로 된(오일없는)

제품이 잘 맞았어요.

립밤은 뭔가 입술 각질이 너무 불어서 떨어져서 아팠어요.

그래서  홈피 들어가면 나오는 저 3번째 그림에  럭스 립큐어 어쩌구 물로 된거 저게 젤 좋았어요.

 

(롱레스팅 젤도 사봤는데 오일이 들어갔지만 나쁘지 않았음.)

색깔이 클로리스가 진짜 제스탈이라..ㅜㅜ 물제형 버전으로도 클로리스 내달라..

 

그리고 저기에 천연 쉐딩도 파는데 저걸로 콧대도 세우고 다녔어요 한동안ㅋㅋ...

진짜 잘 만든 제품임..ㅜㅜ 근데 단점은 색깔이 한정되어 있는거? 그리고 용기가 너무 천연스러움..

 

홈피에서 가져옴.ㅋ 클로리스 컬러!!

출처 네추럴샤인 홈페이지

ㅋㅋㅋㅋㅋ.. 클로리스 컬러가 진짜 존예고(봄라이트임 퍼스널컬러)

빨간색도 바르면 여리한 맑은레드 되기 때문에 빨간색도 추천합니다!!!

 

 

사진 나온게 얼마 없어서...

여리여리한 핑크색임... 이름 진짜 잘지은것 같아요 정말 네추럴하게 핑크임.. ㅎㅎ 소심하게 하나 투척 ㅋㅋ...

 

 

즨짜 인생템.ㅜ 솔직히 구순염 다 없어져도 이 컬러는 소장해야할정도로 맘에 들어요.

클로리스 바르고 다녔을때 착붙이라는 말 진짜 많이 듣고

실제로도 제가 거울봐도 와 나 오늘 좀 이쁜듯. 이랬어요..ㅋㅋㅋ죄송..

단종되면 안됨..인생템임.. 내추럴샤인 제발 이 글을 본다면 클로리스 단종시키지 말고

물버전으로도내주세요.......알겠죠..? ㅜㅜㅜ

암튼 강추합니다 레알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