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피부 만들기

접촉성 피부염 구순염에 유일하게 맞았던 연고,보습제들(스티모린연고)

SIMS POURNOUS 2022. 1. 27. 01:51
반응형

구순염 접촉성피부염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를 보신 분들이라면 제가 노보습을 했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보습제 추천글은 안쓰려고 했는데(애초에 맞는게 없음)

 

그래도 입술만큼은 정말로.

너무너무 힘든 부위였어요,

입술도 기본적으로 노보습을 했지만

입술 밑이랑 주변부가 찢어지면 너무 아팠어요.ㅠㅠ

 

 

입술 껍질이 벗겨지고 진물이 나고 구순염이 왔을때 이러다 죽겠다 싶어서

아주 많은 보습제들을 살짝씩 테스트해봤고

 

결과는................ 수포가 생기는 입술이었슴다.ㅎ

 

그 흔한 바세린도 no..바로 입술 난리남.

볼에 한번 발라봤다가 죽는줄,.가려워서.

 

붉게 올라오구.ㅜㅜ

오일들어간거..시트릭애씨드어쩌구.. 들어가면 끝장남.

 

그렇지만 불행중 다행인지..

정말 드물게 오일이 들어갔지만 맞는 보습제가 있었어요.

신기하죠.?

 

첫번째는 보습제는 아니고 연고입니다.

 

1. 스티모린 크림

출처 신일제약 주
스티모린 제품설명서.pdf
0.99MB

제품설명서도 있더라고요.ㅎㅎ;;

한번 첨부해봄.

연고이지만 어떻게 보면 보습제로 써도 되더라고요.

왜냐면 스테로이드가 없어요. 천연 항생제 재생크림이라고 할 수 있슴다.

성분이 아주 간단하고 오일인데 피부에 맞더라고요? 라벤더오일이 아토피나 접촉성 화상에 쓰여서 그런거같기두..

이거 바르면 뭔가 재생이 확 되는 느낌입니다.

밀싹추출물이 들어가서 그렇대요.

찢어진 피부에 강추..

 

2. 아더마 더말리부 구리아연크림(sos)

 

 단종되었지만 아직 파는 사이트가 남아있어요.

단종되었는데도 올리는 이유는 정말 정말 좋은 보습제였기 때문입니다.

저는 보습제로 썼다기 보단 진물이 안멈추는 부위에 사용했었어요.

새로 나온 리뉴얼은 해바라기씨오일..어쩌구 등등을 넣어서 별로고요.

(ㅜㅜ;;그래도 맞는 분들도 있을거예요. 저는 정말정말 민감해서 비판텐도 안맞고 그랬거든요.)

이거 정말 좋아요. 안맞는다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화해에도 평이 좋고

근데 프랑스 화장품이라 직구하거나 병원에서 사야 하는데

병원에선 이미 품절이더라고요.. 그래서 전 그냥 인터넷쇼핑몰에서 샀습니다.

병원에서 사서 썼고 2통 비웠어요. 입술에 두껍게 바르고 자면 훨씬 나아요..

 

아 그리고 저는 그 유명한 비판톨도 오래 쓰니까 입술이 가렵더라고요..

정말 힘들었습니다..

 

위의 화장품(연고)들은 마스크 접촉성 왔을때도 괜찮았어요. 나름..

재생성분에 딱히 피부 뒤집어지게 하는 성분이 없어서 그런것 같아요.

 

연관글 보기

2022.01.31 - [건강한 피부 만들기] - 구순염 완치후기 틴트 립스틱 추천(봄라이트)

 

구순염 완치후기 틴트 립스틱 추천(봄라이트)

구순염 완치했습니다..!! 예전에 피부염블로그 운영했을때 가장 인기있던 게시물이 구순염 게시물이었는데 ㅎㅎ.. 다 낫는데 한 2년 걸린것 같네요. ㅜㅜ.. 입술에 아무것도 못바르고. 그랬습니

pournous.tistory.com

 

반응형